아파트 관리사무소에서 전화가 왔다. 아파트 선거관리위원회의가 11월에 게최를 할 예정인데 참석 가능여부를 알려 달라고 한다. 회의 시간이 평일 오전이라서 잠깐 고민을 하다가 참석 가능하다고 했다. 첫번째 회의라서 회의 방식 및 분위기 파악이 필요해서..
회의 일자에 시간에 맞춰 회의 장소로 갔다. 정시에 모두 모였고, 아파트 관리소장님도 참석했다. 회의 시작하기 이전에 선거관리위원 위촉장이 먼저 수여됬다. ㅎㅎ 이런걸 언제 받아 봤던가? 기억도 없다.
그리고 회의가 시작 되었다. 회의 안건은 현재 동대표의 임기 만료일이 다가오므로 후임 동대표 선출에 관한 내용이다. 관리사무소측에서 미리 작성한 회의 자료가 있다. 예전에도 같은 내용으로 진행했던 회의방식에 따라 진행되는것 같다. 현재 동대표 선출할 때도 동일한 과정으로 했으리라 생각된다.
회의는 아파트 관리소장님의 주재로 진행되었다.동대표 선출관련 법률내용과 아파트 관리규약에 따라 어떤방식으로 하는지에 대한 설명이 있었고, 동대표 선출일정을 확정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다. 지금 현재 선거관리위원중 이전에도 했었던 사람은 1명뿐이므로, 특별한 이의나 질문은 없었고 회의는 일사천리로 진행되었다. 그리고 원안대로 모든 것이 결정되었다. 이렇게 1차 선거관리위원 회의는 끝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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